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와 예능 소개하는 직딩 이대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SBS 미운우리 새끼 특집으로 20년 친구인 김승수와 양정아의 내용입니다. 이 둘은 20년 친구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이번 5일날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어떤 내용이 있을지 기대되는 포인트들을 예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는 1박 2일 여행 : 깜짝 놀라게 한 김승수 어머니

SBS 미운우리 새끼에서는 오늘(5일) 방송되는 특집으로, 20년 친구로 알려진 김승수와 양정아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사랑과 우정사이를 넘나드는 핑크빛 기류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되며, 김승수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깜짝 놀라시게 될지 궁금합니다.

 

커플의 성지, 캠핑장에서 이루어진 만남

김승수와 양정아의 최근 이목을 집중시킨 사건 중에서는 마트에서 나란히 쇼핑카트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신혼부부처럼 설레어하며 장을 보는 두사람의 모습에 다른사람들 및 여러 대중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이후 1박2일로 여행을 예고했을때 스튜디오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이 두사람들의 여행지가 커플들의 성지로 알려진 캠핑장이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거기서 김승수와 양정아, 그리고 26년차 부부인 손지창과 오연수의 만남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러운 스킵쉽과 솔직한 마음의 고백

사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포인트이긴 합니다. 그 이유는 솔직한 마음의 고백으로 자신들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 했기 때문입니다. 이 두사람의 만남은 '홍대 데이트' 이후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된 것을 느낀 손지창과 오연수 부부가 방송을 보자마자 두사람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두 사람은 부정하지 않고 솔직한 마음을 서로에게 고백을 했으며, 이를 지켜보던 김승수 어머니는 긴장된 마음을 방송내내 드러냈습니다. 김승수는 손지창에게 양정아에게 먼저 다가갈 수 없었던 이유을 털어 놓았고, 대중들과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과연 이 두사람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렇 듯 김승수와 양정아의 여행은 예상하지 못한 사건들로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김승수와 양정아 점점 발전된 관계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